하이 웍스 메신저 다운로드


업데이트 5 월 2018:이 문서는 최신 페이스 북의 메신저 정보로 업데이 트 되었습니다. 당신이 everlane에서 무언가를 살 때, 예를 들면, 당신의 Facebook 계정이 순서 대로 묶이는 있으면, 당신의 순서 세부 사항은 메신저에서 당신 보내질 것 이다. 배송 상태 업데이트를 요청 하 고 앱에서 직접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당신이이 app을 이용 하 고 싶다을 결정 하 고 있을 때 그렇게 다시 이것을 명심해 라. 앱에는 사진과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자동으로 부여 됩니다. 이제 일부 안 드 로이드 장치와 아마존 화재 전화는 당신에 게 알림 및 위치 권한을 좀 더 제어를 제공 합니다. 그러나 여기에는 알고 있어야 할 위치 설정에 대 한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. 그래서 난 아마존의 화재 전화로 전환 하는 거 야. 아마존 화재 전화에서 일반적으로 메신저 애플 리 케이 션은 우리가 잠시 전에 본 안 드 로이드 전화에 않는 것과 동일 하 게 작동 합니다. 난 그냥 그 계산, 훨씬 덜 그들을 탐색 피곤 했어요. 그리고 그것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. 메신저에서 컴포지션 창을 열고 카메라 옵션, 이미지, 음성 받아쓰기, 이모티콘 및 gif 및 스티커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전화 또는 화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. “플러스” 기호를 누르면 당신은 돈을 보낼 수 있습니다, 또는 귀하의 위치, 또는 음식 네트워크를 소환 어떤 사악한 이유로 확장을 브랜드. 당신은 엄지손가락을 보낼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또한, 나는 꽤 확실 해요, 여전히 실제 단어를 입력 합니다. 처음에 페이스 북의 전화 번호를 묻습니다. 그것은 당신의 비 페이 스 북 친구가 메신저에 당신을 찾을 수 있도록 회사는이 혜택으로 판매 하 고 있습니다. 페이스 북에 게 귀하의 휴대 전화 번호가 지금을 클릭 하 여 불편 하지 주는 경우이 단계를 생략-애플 리 케이 션 없이 작동 합니다. 메신저를 사용 하면 대화가 어디 든 지 계속 하실 수 있습니다. [자세히 보기: 원하는 페이스 북을 두고 메신저를 유지? 이 작업을 수행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컴퓨터의 facebook 웹 사이트에서 facebook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. 보안 및 사용 권한은 아이폰, 안 드 로이드, 그리고 아마존 화재 전화 사이에 다른, 그래서 나는 아이폰부터 시작, 셋 모두 보고 싶어요.

저는 여기에 표준 페이스 북의 애플 리 케이 션입니다. 그리고 나가 메시지 단추에 두드리는 때 당신은 재미 있는 무언가를 본다. 당신이 이미 메신저 app을 설치 하지 않은 경우에 당신은 아마 여기에서 그것을 하는 자극 될 것 이다. 일부 경우에는 지금 표시 되지 않거나 나중에 알려 주는 단추를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발생 하지 않습니다. 대신, Messenger.com를 발사 하십시오. 이것은 깨끗 하 고, 메신저 전용 사이트는 광고 및 기타 쓰레기는 귀하의 화면을 친구 들과 채팅을 하려고 할 때 최대 청소부 무료입니다. Facebook 계정 또는 전화 번호를 사용 하 여 로그인 할 수 있으며 친구에 게 닉네임을 제공 하거나 대화의 색상 테마를 변경 하 여 채팅을 빠르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 또는 사용자 그룹과 공유한 사진의 편리한 수집은이 사이트의 오른쪽 하단에 나타납니다.